"너, 내 동료가 돼라"…르세라핌, 27일 첫 영어 디지털 싱글 발매 [공식]
강다윤 기자 2023. 10. 12. 09:41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10월 컴백 라인업에 합류한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12일 0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곡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발표 소식을 전했다.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는 르세라핌이 처음 선보이는 영어 디지털 싱글로, 동료와 함께라면 완벽하지 않았던 하루도 즐거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번 싱글은 현지에서 인기를 증명한 일본 싱글 2집 '언포기븐(UNFORGIVEN)' 활동과 첫 단독 투어 '2023 르세라핌 투어 '프레임 라이즈'(2023 LE SSERAFIM TOUR 'FLAME RISES')'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다음 행보인 만큼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르세라핌은 올 5월 공개한 정규 1집 '언포기븐(UNFORGIVEN)'에서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자신들의 길을 개척하겠다고 선언했다. 마지막 트랙 '파이어 인 더 벨리(Fire in the belly)'를 통해 "너, 내 동료가 돼라"라고 직설적으로 말하면서 본격적인 여정의 시작을 알렸던 이들은 신곡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를 통해 동료와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