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디자인 리뉴얼…"심플함 강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000080)는 가을을 맞이해 테라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1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테라의 병과 캔, 페트 전 제품의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하이트진로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테라 히든 럭키 라벨'을 한정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히든 럭키 라벨' 1만병 한정 출시…"캥거루 찾아라"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가을을 맞이해 테라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하고 명료한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훨씬 더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테라의 아이덴티티인 방패형 라벨과 삼각형 심벌, 로고 폰트를 더욱 심플하게 표현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디자인은 라벨 면적을 기존 대비 10% 확대하고 최적의 비율로 로고를 적용했다. 테라의 상징인 삼각형의 크기도 키우고, 상단을 열어 개방감을 강화했다. 또 다크 그린 컬러를 적용해 시원 상쾌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테라 히든 럭키 라벨’을 한정 운영한다. 테라의 차별점 중 하나인 ‘호주산 맥아 100%’에서 착안해 호주를 대표하는 동물인 ‘캥거루’를 병 맥주 라벨 속에 숨겨 놓았다. 테라 히든 럭키 라벨은 10월 초부터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유흥 채널에서 판매하는 500㎖ 맥주 제품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1만병 한정 수량으로 운영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테라다움’을 선사하고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수의사 남친에 임신 알렸더니..유부남이라고 합니다"
- “소송하던지” 3일째 편의점 입구 막은 차주…경찰도 소용없었다
- 너클 끼고 '조폭 저격' 유튜버 때린 20대들의 정체
- “진짜 악질, 지옥 보낼 것”…표예림 ‘스토킹 유튜버’ 실물 공개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
- 킥보드 여고생 피하려다 전복된 트럭…“학생과 부모가 물어줘야”
- '박군♥' 한영, 스페셜 홈투어…"내 로망이잖아"
- 카라큘라 “최근까지 표예림 만나...그 유튜버 어처구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