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푸드뱅크와 손잡고 지역아동센터에 ‘생일 케이크’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사업'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사회복지협의회와 협약을 맺고 매달 첫째 주 수요일마다 푸드뱅크와 연계된 전국 지역아동센터 중 참여를 희망한 약 200개소에 어린이들을 위한 생일 케이크를 기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드뱅크 누적 기부액 약 2500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생일 케이크 지원 사업’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사회복지협의회와 협약을 맺고 매달 첫째 주 수요일마다 푸드뱅크와 연계된 전국 지역아동센터 중 참여를 희망한 약 200개소에 어린이들을 위한 생일 케이크를 기부한다. 케이크는 지역아동센터 인근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푸드뱅크의 물류 시스템을 통해 배송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전국 34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파리바게뜨와 식품 기부에 전문성을 가진 푸드뱅크가 협력해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사업적 특성을 살려 가맹점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활동을 더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앞서 SPC는 12일 열린 푸드뱅크 25주년 기념식에서 기부 사업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SPC는 연간 150억원 규모의 푸드뱅크 기부를 이어가고 있으며, 1998년부터 현재까지 기부 누적액은 약 2500억원에 달한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 김용호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김동완, 가평살이 7년 왜? “2016년에 연예계 일의 수명이 끝났단 생각에…”
- 이혜원 "부모님, 안정환 반대 했었다"…왜?
- '오상진 아내' 김소영, D라인 자랑 "둘째는 배 빨리 나오네요"
- "'뒷담화 그만해' 한 마디에 차단"…16기 영숙, 영수마저도 등 돌려
- ‘편스토랑’ 두 아이 엄마 양지은, 동갑내기 치과의사 남편 공개 ‘강동원 느낌(?) 훈남’
- '10살 연상연하'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 가는게 아까워"
- 던 "조용히 입대"…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 '결혼 15주년'손태영, 유학맘 고충 토로…"하루 6번 픽업"
- “임영웅 표 판다”는 ‘95년생 임모씨’…400여명이 당했다, 어떤 수법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