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향해 달려가는 투바투, 정규 3집 쇼케이스[오늘 뭐함?]

하경헌 기자 2023. 10. 12. 0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정규 3집 쇼케이스를 여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 빅히트뮤직



12일 하이브의 주력 그룹으로 떠오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3집 쇼케이스를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오후 4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정규 3집 ‘이름의 장:FREEFALL’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수빈과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등 다섯 멤버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로 활강하는 청춘의 성상 서사를 담았다.

전작인 미니 5집 ‘이름의 장:TEMPTATION’부터 시작된 ‘이름의 장’ 서사에서 이들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현실에 직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들은 신곡의 무대와 함께 앨범의 콘셉트도 설명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 포스터. 사진 넷플릭스



배우 수지의 출연작으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는 온라인 시사회를 연다. 12일 자정부터 13일 오후 11시59분까지 온라인으로 매체에 먼저 내용이 공개된다.

드라마는 평범한 대학생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유명 웹툰 원작으로 ‘사랑의 불시착’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의 연출로 수지와 양세종이 출연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