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성민, 일시적 활동 중단 “母 큰 수술 앞둬, 곁 지킬 예정”(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비티 성민이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이어 "당사는 크래비티 멤버들 그리고 성민과 충분한 논의 하에 성민이 당분간 어머니의 곁을 지킬 수 있게 하는 것이 성민의 어머니 및 성민 본인에게 최선의 결정이라고 판단하였다"라고 덧붙였다.
당사는 크래비티 멤버들 그리고 성민과 충분한 논의 하에 성민이 당분간 어머니의 곁을 지킬 수 있게 하는 것이 성민의 어머니 및 성민 본인에게 최선의 결정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母 병환으로 큰 수술 앞둬…당분간 크래비티 8인 체제 진행
크래비티 성민이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성민의 어머니께서 병환으로 곧 큰 수술을 앞두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크래비티 멤버들 그리고 성민과 충분한 논의 하에 성민이 당분간 어머니의 곁을 지킬 수 있게 하는 것이 성민의 어머니 및 성민 본인에게 최선의 결정이라고 판단하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금일 공지 이후의 활동은 성민을 제외한 8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알렸다.
더불어 “성민 어머니의 쾌유를 위해 러비티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격려 및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크래비티 멤버 성민의 활동 일시 중단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성민의 어머니께서 병환으로 곧 큰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당사는 크래비티 멤버들 그리고 성민과 충분한 논의 하에 성민이 당분간 어머니의 곁을 지킬 수 있게 하는 것이 성민의 어머니 및 성민 본인에게 최선의 결정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금일 공지 이후의 활동은 성민을 제외한 8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성민 어머니의 쾌유를 위해 러비티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격려 및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도현♥’ 임지연, 연보라색도 찰떡…여신 같은 예쁨+우아한 매력 자랑[M+★SNS] - 열린세상 열
- “엔믹스 탈퇴=개인사”…1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지니, 새 출발 ‘컴 온’(종합)[M+현장] - 열린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전홍준 대표, ‘그알’ 내부관계자 사칭 인터뷰이 고소 “선처 없다
- 노희지 임신 고백, 결혼 7년 만에...“세상에나 이런 날이 오다니”(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11월 데뷔 확정...기대감 UP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한미일 정상, 북 파병 대응 논의하기로…우크라 지원문제도 포함되나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