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씨네Q 개봉 1주년 돌잔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네Q가 외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이하 '에에올') 개봉 1주년을 맞이해 돌잔치 특별 상영·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씨네Q는 오늘부터 '에에올' 돌잔치 특별 상영을 기념해 다시 만난 '눈알단'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네Q 시그니처 굿즈 '스페셜 티켓'부터 돌 기념 떡과 N차 할인쿠폰까지 증정
씨네Q는 오늘부터 '에에올' 돌잔치 특별 상영을 기념해 다시 만난 '눈알단'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씨네Q 측은 "특히 이번 상영은 현재까지 예매 오픈된 신도림점의 모든 회차가 매진을 기록, 개봉 이후 꾸준한 입소문으로 상영 내내 든든한 지지자가 되어준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며 "향후 열릴 회차에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예매 열기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먼저 씨네Q는 신도림점에서 '에에올'을 관람한 관객에게 선착순으로 첫돌 기념 '떡'과 '에올이' 스티커를 제공한다. 또한 N차 관람을 계획하는 팬들을 위해 15일까지 신도림점에서 '에에올' 관람 시 '에에올' 전용 2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으로, 해당 쿠폰은 18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씨네Q 시그니처 굿즈 '스페셜 티켓'이 공개돼 영화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1년부터 시리즈로 제작된 스페셜 티켓이 이번에는 '에에올'의 메시지를 내포한 명장면을 구현해 영화의 감동을 더했다. '에에올' 스페셜 티켓은 신도림, 경주보문, 대구이시아, 청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네Q 프로그램팀 정미해 대리는 "씨네Q는 소수의 극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며 "'에에올'의 1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로 눈알단 관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특별 상영 스케줄·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네Q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컷 리뷰]'화란' 폭력에 짓밟힌 청년들이 부여잡은 구원의 나라
- [28th BIFF]'따거' 주윤발이 직접 꼽은 인생작 3편
- '학폭 의혹' 박혜수 직접 입 열었다…"거짓 바로잡겠다"
- 캡틴 마블 브리 라슨×얀 왕자 박서준 '더 마블스' 11월 8일 개봉
- [28th BIFF]韓·佛이 사랑한 임순례 감독, 에투알 뒤 시네마 수상
- [28th BIFF]디즈니+ '무빙' 아시아콘텐츠어워즈 최고 작품상 등 6관왕
- [28th BIFF]거장 고레에다의 '괴물'이 어른들 향해 던진 질문
- [28th BIFF]CJ ENM 대표 "'영화 투자 중단' 소문 사실 아냐"
- [28th BIFF]아시아스타어워즈 비저너리 감독상에 카밀라 안디니
- [28th BIFF]'더 비스트' 감독 "3色 시대 넘나들 배우, 레아 세두 유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