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리무 본격 데뷔” 원밀리언, ‘엠카’ 스페셜 스테이지 출격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출연 크루 원밀리언(1MILLION)이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다.
1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원밀리언의 ‘칠리(Chili)’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가 공개된다. 조회수 500만 뷰를 넘기며 극찬을 받았던 ‘스우파2’에 이어 다시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재현할 예정이다.
앞서 원밀리언은 ‘스우파2’에서 진행한 화사의 신곡 ‘칠리’ 안무 시안 미션에서 화사의 최종 선택을 받았다. 화사로 변신한 하리무의 활약과 더불어 대중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원밀리언은 화사의 신곡 안무 시안 미션을 통해 선보인 ‘칠리’ 무대를 특별히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댄서로서 ‘엠카운트다운’에 함께한 다수의 경험이 있지만 주인공으로 무대에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원밀리언의 수장 리아킴은 “(댄서가) 주인공으로서 설 수 있다라는 건 지금까지 상상을 많이 못했던 것 같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지난 10일 방송된 ‘스우파2’ 7회에서는 원밀리언의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현장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본 방송에서 선보일 무대에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스우파2’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 10일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TV-OTT 화제성 부문 종합 1위에 올랐다. ‘스우파2’는 비드라마 부문 6주 연속 화제성 1위에 오른 데 이어 TV-OTT 통합 화제성 지수 1위까지 달성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