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자는 GV80 쿠페+‘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출전권,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승자에게 제네시스 GV80 쿠페와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출전권이 주어지는 KPGA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개막했다.
올해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에는 임성재 등 120명의 선수가 출전해 총 상금 15억원, 우승상금 3억원 놓고 15일까지 열전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희수 기자] 우승자에게 제네시스 GV80 쿠페와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출전권이 주어지는 KPGA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이 개막했다.
올해 ‘2023 제네시스 챔피언십’에는 임성재 등 120명의 선수가 출전해 총 상금 15억원, 우승상금 3억원 놓고 15일까지 열전을 펼친다.
2017년부터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리고 있는 제네시스 챔피언십은 제네시스 브랜드가 국내 골프 활성화를 위해 한국에서 개최하고 있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코리안투어 대회다.
우승자는 부상으로 제네시스 GV80 쿠페, 키톤 맞춤 수트, 미국프로골프협회(PGA)투어와 DP월드투어의 공동주관 대회인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출전권을 받게 된다.
또한 제네시스는 17번홀에서 첫번째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는 GV70 전동화 모델을, 해당 선수의 캐디에게는 GV60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KPGA 코리안투어 중 가장 많은 제네시스 포인트(우승자 기준 1,300포인트)가 걸려 있는 경기로, 현재 제네시스 포인트 최상위권인 함정우, 이정환, 고군택 등 KPGA 주요 선수들이 치열한 접전을 벌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제네시스는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와 캐디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예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대회에서도 선수와 캐디들이 경기 중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대회장 내 전용 라운지를 운영하고 고급 식음료를 제공한다.
나아가 선수 전원 대상 투어밴 및 대회장 인근 호텔 지원, 드라이빙 레인지 내 멀티 브랜드 연습 볼 지원 등 선수들의 회복 및 경기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캐디들을 위한 우승자 캐디 대상 별도 우승컵, 캐디 조끼에 캐디 이름을 함께 표기하는 ‘캐디빕 네이밍 서비스’, 캐디 홀인원 부상(제네시스 GV60 모델) 제공 등을 통해 제네시스만의 캐디 예우 문화도 이어간다.
제네시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회장 내 고급 부대시설 및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골프문화를 즐기고 제네시스만의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게 했다.
제네시스는 대회장 곳곳에 지난 달 새롭게 공개된 GV80, GV80 쿠페 차량과 지난 4월 뉴욕에서 선보인 마그마(Magma) 컬러의 GV80 쿠페 콘셉트 등 총 7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올드페리 도넛, 더블트러블 유니온, 대막 등 다양한 업장과의 협업을 통한 F&B존 운영, 갤러리 플라자 내 풀스윙 시뮬레이터 체험 및 뱅앤올룹슨 청음 체험 등을 통해 경기 관람과 제네시스 브랜드 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올해 관람객은 대회장 내 18번홀 그린 인근에 신설된 프리미엄 라운지인 ‘챔피언십 라운지’를 경험해볼 수 있다. ‘챔피언십 라운지’에서는 전일 F&B 서비스, 코스 내에서 선수들을 따라가며 생생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오너러리 옵저버’ 추첨 기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단, ‘챔피언십 라운지’ 입장권 소지자 한정)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