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 데뷔곡 미리듣기…발칙+엉뚱 상상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가 첫 번째 EP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파씨는 데뷔 앨범부터 타이틀곡 'MACARONI CHEESE'와 수록곡 'POSSE UP!'(파씨 업!)의 작사에 참여해 자신들의 이야기가 담긴 노래로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상 속 치즈 모형 배에 올라탄 영파씨는 마카로니 치즈로 가득 찬 공간을 가로지르고 있다. 각 멤버의 개성과 특징을 살린 귀여운 일러스트가 압권으로, 마카로니 치즈를 구성하는 필수 요소인 전자레인지와 치즈, 우유, 소스, 소금 등이 곳곳에 배치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중독성 강한 'MACARONI CHEESE'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한 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트렌디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 가운데 영파씨는 통상 앨범의 전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아닌, 타이틀곡을 미리 선공개하는 이색 티징 전략을 택했다. 데뷔곡 'MACARONI CHEESE'를 향한 자신감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다섯 멤버의 무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K-팝씬 청개구리' 등장을 예고한다. 영파씨는 데뷔 앨범부터 타이틀곡 'MACARONI CHEESE'와 수록곡 'POSSE UP!'(파씨 업!)의 작사에 참여해 자신들의 이야기가 담긴 노래로 가요계 당찬 출사표를 던진다.
영파씨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EP 앨범 'MACARONI CHEESE'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턱선에 찔릴 듯…소멸 직전 얼굴 근황 [DA★]
- 김희정, 브라톱 완벽 소화…핫걸 그 자체 [DA★]
- 역시 국민 그룹! god(지오디) 투어 전 지역 티켓 매진
- 김혜연 “가족들, 날 ATM기로 알아…돈 버는 기계 된 것 같아” (금쪽상담소)
- 강주은 “최민수, 정상 아냐…매일이 이혼 위기→많이 배워” (짠당포) [TV체크]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