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의 얀 왕자는 어디갔어?…베일 벗은 ‘더 마블스’ 8명의 영웅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더 마블스' 속 영웅들이 베일을 벗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더 마블스’ 속 영웅들이 베일을 벗었다. 국내에서 가장 기대하고 있는 얀 왕자 역의 박서준 얼굴을 아직 감춰진 상태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12일 ‘더 마블스’ 보도 스틸 8종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날 ‘더 마블스’가 공개한 보도스틸 8종은 ‘캡틴 마블’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친숙한 캐릭터와 새롭게 합류할 캐릭터의 조화를 보여준다.
먼저 은하계를 지키는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 분)를 비롯해 다양한 빛의 파장과 에너지를 볼 수 있는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 분), 캡틴 마블이 우상인 십대 히어로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 분)까지 히어로 각각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새롭게 등장해 캡틴 마블의 고향 행성을 파괴하려는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 분)의 적대적인 모습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그에 맞서 팀을 이룬 캐럴 댄버스, 모니카 램보, 카말라 칸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위치와 능력이 스위치 되는 설정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팀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뿐 아니라 반가운 얼굴인 뛰어난 전략가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귀여운 외모 뒤에 무시무시한 능력을 숨긴 씬스틸러 구스가 ‘캡틴 마블’에 이어 다시 돌아온다. 특히 ‘구스’와 같은 외계 종족인 ‘플러큰’ 무리 또한 함께 등장, 특유의 귀여운 비주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더 마블스’는 오는 11월 8일 개봉 예정이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임성한·김순옥도 못 쓸 막장극” 영숙·옥순·광수까지, 법정으로 가는 ‘나는 솔로’[SS초점]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17기 옥순·영숙은 뇌섹녀로 간다 “토익 만점, 연구교수” 핑크머리 광수·훈남 영식 반전 직업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 후 파격 패션 도전..“경사 중에 경사”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안테나 “이서진과 전속계약 긍정 논의”…이효리·유재석과 한솥밥 먹나
- 학교폭력 고발한 표예림,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윤계상 “10kg 증량에 행복 찾아와, 최근 젤리 8만원어치 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