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무제' 전곡 미리듣기…"유려한 보컬로 펼칠 5色 발라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석훈이 완성도 높은 새 앨범을 예고했다.
이석훈은 12일 0시 공식 SNS에 4번째 미니앨범 '무제(無題)'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각기 다른 무드와 메시지를 담은 5곡에서 이석훈의 다채로운 보컬 매력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이석훈이 완성도 높은 새 앨범을 예고했다.
이석훈은 12일 0시 공식 SNS에 4번째 미니앨범 '무제(無題)'의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유려한 보컬로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했다.
총 5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겼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향기'를 시작으로 '재회', '파운드 유', '나의 세상', '오랜 시간이 지나도' 등이다.
먼저 '향기'는 이석훈의 보컬과 클래식한 악기 사운드로 촉촉한 울림을 안긴다. 떠나간 것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석훈의 담백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이 인상적.
'재회'는 아르페지오 연주와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쓸쓸함을 자아냈다. 용기를 전하는 록 스타일의 'Found You', 사랑을 고백하는 '나의 세상' 등도 흘러나왔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는 아름다운 추억을 노래한 팝 발라드곡이다. 각기 다른 무드와 메시지를 담은 5곡에서 이석훈의 다채로운 보컬 매력이 펼쳐질 예정이다.
'무제'는 완성도 높은 작업물로 채워진 앨범이다. 이석훈은 신보를 통해 발라드 안에서도 다양한 장르를 시도했다.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