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옥스필드CC, 포토제닉 대상에 ‘직와우송과 여인들’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올데이 옥스필드CC가 '직와우송과 골프하는 여인들'을 포함해 SNS(소셜미디어) 포토제닉상 1차 수상자 30명을 발표했다.
올데이 옥스필드CC는 지난 8월 '3쾌(유쾌-통쾌-상쾌)'의 펀조이골프 이미지를 담아내는 옥스필드-SNS포토제닉상을 제정해 공모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올데이 옥스필드CC가 ‘직와우송과 골프하는 여인들’을 포함해 SNS(소셜미디어) 포토제닉상 1차 수상자 30명을 발표했다. 올데이 옥스필드CC는 지난 8월 ‘3쾌(유쾌-통쾌-상쾌)’의 펀조이골프 이미지를 담아내는 옥스필드-SNS포토제닉상을 제정해 공모를 진행했다.
대상으로 선정된 ‘직와우송(直臥牛松)과 골프하는 여인들’의 작품에 등장하는 직와우송은 옥스필드CC 필드 코스 7번 홀(파3) 블루 티잉그라운드에 있는 소나무로 ‘곧게 누워있는’ 형상과 옥스(OX)의 ‘황소(牛)’를 합쳐 붙여진 이름이다. 마음을 담아 소나무를 밀어 올리면 티 샷이 ‘똑바로 날아간다’는 속설이 있다.
최우수상의 3쾌상 부문에서는 ‘야간라운드의 완벽한 점프’가 유쾌상을, ‘드라이버로 노 젓는 코믹한 여인들’이 통쾌상을, 그리고 ‘티잉 그라운드 위의 야구하는 여인들’이 상쾌상을 수상했다.
현재 옥스필드-SNS포토제닉상 2차 공모가 진행 중이다. 올데이 옥스필드CC에서 라운드를 하는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요령은 리뷰를 달고, 개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걸어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옥스필드CC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대상 1명을 포함해 회차별로 30명을 시상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주중 4인 라운드권을, 최우수상에는 1인 주중 라운드권을 증정한다. 우수상과 아차상 수상자에게도 4명 1팀이 이용할 수 있는 식사 쿠폰(아이스커피 4매 포함)과 그늘집 쿠폰 등을 준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킥보드' 탄 여고생 피하려다 트럭 뒤집어졌는데…그냥 가려던 학생 결국
- 이영애, ‘열린공감TV’겨냥 “가짜뉴스 선동” 작심 발언···방송중지 요청·법적조치 검토
- '떡볶이에 머리카락' 후기 남겼는데···가게 사장님 "고맙습니다" 대답 왜?
- 유명 맛집의 비법은…'60년간 한 번도 씻지 않은 소스 항아리'
- '현실판 더 글로리' 슬픈 결말…표예림씨 사망, 극단 선택 추정
- '율동'으로 10년치 월급 번 이 미모의 여성처럼···1.5억명 중국인 '라방' 뛴다
- “이재명에 20억 줬다” 주장…'조폭' 박철민의 최후 진술 어땠나
- '부친상 당한 팀원에게 위로 메시지' 권유한 팀장…'이게 선 넘은 행동인가요?'
- 재판부 '정유정, 반성문 13번 썼지만 반성인지 헷갈려'…어떻게 썼길래
- 할머니 시신이 페북에…하마스의 '살해 인증샷'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