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와 결별 후 근황 보니…오늘(12일)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본명 김효종·29)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던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12일 "던이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조용히 입대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제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 소속사 앳에어리어는 12일 “던이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던은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
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조용히 입대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늘 많은 응원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던은 2016년 그룹 펜타곤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활동 중 소속사 동료인 현아와의 열애 사건으로 팀에서 탈퇴했다. 현아와는 6년 공개 열애 끝 결별했다.
<다음은 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던입니다.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부터 제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조용히 입대를 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들어가기 전 이렇게나마 감사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늘 많은 응원 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괴의 날’ 윤계상, 유나·김신록 이전 ‘첫 번째 아이’였다
- ‘나는 솔로’ 17기 핑크머리 의사 광수 →연구교수 영숙, 비주얼도 스펙도 사기급
- ‘30일’ 1위...송중기·엄정화 막았다[MK박스오피스]
-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 ‘겉차속따’ 진서원과 갓벽한 싱크로율
- “UN 최정원, 내 아내와 불륜” 1억대 손배소 오늘(12일) 변론기일
- 이효리 드디어 등판…오늘(12일) ‘후디에 반바지’ 발매
- [인터뷰] ‘한강’ 김희원 “춘석 연기하며 직장인 애환 떠올렸죠”
- [종합] ‘나는 솔로’ 17기 옥순, 2년 반 만에 출연... 솔로남녀, 의사→회계사 ‘반전 직업’
-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남자 키만 봐... 첫 남자친구 알고 보니 게이”
- ‘나는 솔로’ 17기 광수, 핑크 머리로 등장→외과 의사 ‘반전 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