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 시티팝 트랙으로 1년 2개월 만에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유하(YOUHA)가 1년 2개월 만에 신곡을 낸다.
12일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유하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비행'을 발표한다.
소속사는 SNS를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의 신곡 티저 콘텐츠와 유하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는 "유하는 이번 작품으로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의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유니버설뮤직에 따르면 유하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비행’을 발표한다.
신곡 ‘비행’은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과거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조금은 버거운 현실을 살아가는 유하의 이야기가 노랫말에 담겼다. 소속사는 SNS를 통해 몽환적인 분위기의 신곡 티저 콘텐츠와 유하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하는 2020년 싱글 ‘아일랜드’(ISLAND)로 데뷔했고 지난해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로 채운 첫 미니앨범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를 발매했다. 소속사는 “유하는 이번 작품으로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의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수의사 남친에 임신 알렸더니..유부남이라고 합니다"
- “소송하던지” 3일째 편의점 입구 막은 차주…경찰도 소용없었다
- 너클 끼고 '조폭 저격' 유튜버 때린 20대들의 정체
- “진짜 악질, 지옥 보낼 것”…표예림 ‘스토킹 유튜버’ 실물 공개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
- 킥보드 여고생 피하려다 전복된 트럭…“학생과 부모가 물어줘야”
- '박군♥' 한영, 스페셜 홈투어…"내 로망이잖아"
- 카라큘라 “최근까지 표예림 만나...그 유튜버 어처구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