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오늘(12일) 대체 복무 시작 “조용히 입대 원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던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를 드린다"면서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됐다"고 알렸다.
기면증을 앓고 있는 던은 올해 초 대체복무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면서 던은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글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던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던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조금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를 드린다”면서 “오늘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됐다”고 알렸다. 기면증을 앓고 있는 던은 올해 초 대체복무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조용히 입대를 하고자 하는 바람에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들어가기 전 이렇게나마 감사하다는 말씀 올린다”며 “늘 많은 응원 주시는 팬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건강히 복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던은 “미리 작업을 마쳐둔 프로젝트들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글을 마쳤다.
한편, 던은 지난 2016년 그룹 펜타곤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2018년 소속사 선배이자 가수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하는 과정에서 그룹을 탈퇴했다.
이후 두 사람은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기획사 피네이션으로 동반 이적했고 던은 솔로 활동과 더불어 현아와 듀엣 활동도 펼쳤다. 공개 연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지난해 12월 6년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던은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새 둥지를 틀고 새출발을 알렸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임성한·김순옥도 못 쓸 막장극” 영숙·옥순·광수까지, 법정으로 가는 ‘나는 솔로’[SS초점]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 후 파격 패션 도전..“경사 중에 경사”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안테나 “이서진과 전속계약 긍정 논의”…이효리·유재석과 한솥밥 먹나
- 학교폭력 고발한 표예림,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윤계상 “10kg 증량에 행복 찾아와, 최근 젤리 8만원어치 플렉스”
- ‘또’ 영숙 “의대생 안 만나봐서 까나봐?” 논란의 라방, 옥순 팔로워 집착 단톡방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