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붐바야' 안무 영상도 3억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붐바야' 안무 영상이 3억뷰를 돌파했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붐바야' 안무 영상은 전날 오후 10시 40분께 유튜브 조회수 3억회를 넘어섰다.
뮤직비디오뿐 아닌 안무 영상까지 계속되는 억대 뷰 행진은 블랙핑크의 전매특허다.
실제 유튜브에 게재된 블랙핑크 총 43편의 억대 뷰 콘텐츠 중 3억뷰 이상 안무 영상만 6편째로, 이들 퍼포먼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붐바야’ 안무 영상은 전날 오후 10시 40분께 유튜브 조회수 3억회를 넘어섰다. 유튜브에 공개된 지 약 7년 2개월 만의 기록이다.
‘붐바야’는 지난 2016년 8월 발표된 블랙핑크의 데뷔 싱글앨범 ‘스퀘어 원’(SQUARE ONE)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강렬한 드럼 비트,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후렴구가 중독성을 선사하며 전 세계 음악팬들 사이 식지 않는 인기를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뿐 아닌 안무 영상까지 계속되는 억대 뷰 행진은 블랙핑크의 전매특허다. 실제 유튜브에 게재된 블랙핑크 총 43편의 억대 뷰 콘텐츠 중 3억뷰 이상 안무 영상만 6편째로, 이들 퍼포먼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한다.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도 연일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이들 동영상 누적 조회수는 335억회로 매분 매초 최초·최고·최다 기록들을 경신 중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지난 6일 제니 스페셜 싱글 ‘유 앤 미’(You & Me) 발매 인기에 힘입어 가파른 상승 추이로 9170만명을 넘어섰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수의사 남친에 임신 알렸더니..유부남이라고 합니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
- 너클 끼고 '조폭 저격' 유튜버 때린 20대들의 정체
- “진짜 악질, 지옥 보낼 것”…표예림 ‘스토킹 유튜버’ 실물 공개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옥순은 영숙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수 있을까[궁즉답]
- 킥보드 여고생 피하려다 전복된 트럭…“학생과 부모가 물어줘야”
- '박군♥' 한영, 스페셜 홈투어…"내 로망이잖아"
- 카라큘라 “최근까지 표예림 만나...그 유튜버 어처구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