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이효리·유재석과 한솥밥 먹나...안테나"전속계약 긍정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이효리,유재석등이 소속된 안테나에 둥지를 틀 전망이다.
11일 안테나 관계자는 "배우 이서진과 전속 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서진과 전속계약을 논의 중인 안테나는 유희열 대표가 세운 음악 레이블로 최근 이효리, 유재석, 이미주 등 대세 연예인들을 공격적으로 영입하고 있다.
이서진은 '불새'(2004), '이산'(2007), '내과 박원장'(2022) 등에 출연한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이서진이 이효리,유재석등이 소속된 안테나에 둥지를 틀 전망이다.
11일 안테나 관계자는 “배우 이서진과 전속 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서진은 지난달 13년간 함께 했던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이별했다. 이서진과 전속계약을 논의 중인 안테나는 유희열 대표가 세운 음악 레이블로 최근 이효리, 유재석, 이미주 등 대세 연예인들을 공격적으로 영입하고 있다.
이서진은 ‘불새’(2004), ‘이산’(2007), ‘내과 박원장’(2022) 등에 출연한 배우다. 아울러 나영석PD가 연출한 tvN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등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도 맹활약 중이다. 그는 최근에도 ‘이서진의 뉴욕뉴욕2’, ‘출장 소통의 신 - 서진이네 편’ 등으로 합을 맞추고 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표 판다”는 ‘95년생 임모씨’…400명에게 7000만원 가로챈 수법 보니
- '개그콘서트' 11월 12일 첫 방송 확정…3년 반 만에 부활
- 하마스 25명 사살…마을 지켜낸 25세 이스라엘 여성, 누구?
- 90년대 ‘청춘스타’ 김민종, 국감장에 나오나…무슨 일?
- “기안84, 사인도 안 해줬다”…마라톤 완주 후 ‘팬 서비스’ 갑론을박
- “오염수 너희가 다 X먹어라”…국힘 여성 시의원, 시민에 폭행당해
- 김제동, 3년 만에 예능 진행자로 복귀…'성지순례' MC 합류
- '결혼 30년차' 강주은 “최민수 빚 40억 …남편이 여리고 정이 많다”
- 빽가 "前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외제차 선물 요구"
- 올해 미스코리아 眞 21세 최재원…보스턴大서 디자인 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