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앰배서더 뉴진스와 23 FW 캠페인 화보 공개

김진희 기자 2023. 10. 12. 08: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앰배서더 뉴진스와 함께한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통해 떠오르는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6일 캠페인 프리뷰가 공개된 이후 6000여개 기대평 댓글이 달릴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이어졌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뉴진스와 함께 고감도 여성 패션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 조명…착장 상품 최대 40% 할인
무신사는 앰배서더 뉴진스와 함께한 가을· 시즌 캠페인을 통해 떠오르는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무신사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무신사는 앰배서더 뉴진스와 함께한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통해 떠오르는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소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공개되는 캠페인은 뉴진스와 함께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목해야할 여성 패션을 소개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상상 속의 무신사를 의미하는 '이매지너리 무신사'를 주제로 멤버별 스타일 화보와 영상을 선보이고 올해 가을·겨울 시즌을 위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나체 △비터셀즈 △세릭 △에스이오(s/e/o) △파르티멘토 우먼 △포츠포츠 등 독창적인 디자인과 뚜렷한 개성으로 새롭게 주목받는 라이징 여성 브랜드 16개가 참여했다. 마르디 메크르디, 스컬프터, 스탠드오일 등 두터운 팬층을 지닌 브랜드도 함께했다.

화보에서는 '컷아웃'(옷의 일부가 잘린 디자인), 레이어드 등 브랜드별로 특색있는 스타일과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소화한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레이싱 재킷, 카고 스커트 등 이번 시즌 트렌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을 활용한 스타일링도 선보인다.

무신사는 화보 공개와 동시에 25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뉴진스가 화보에서 착용한 상품 60여 종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가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 참여로 완성하는 '엔딩 크레딧 이벤트'를 진행한다. 19~25일 기획전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화보 영상의 엔딩 크레딧으로 제작해 30일부터 이틀간 이태원에 위치한 대형 옥외 전광판에 송출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캠페인 기간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무신사 적립금과 경품을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6일 캠페인 프리뷰가 공개된 이후 6000여개 기대평 댓글이 달릴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이어졌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뉴진스와 함께 고감도 여성 패션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진스와 함께한 이매지너리 무신사 캠페인은 12일 오전 11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