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지도 덥지도 않게…이효리, 싱글 ‘후디에 반바지’ 발매 [MK★오늘의신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신곡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이효리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
신곡 '후디에 반바지'는 여유로운 바이브에 이효리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힙합 아티스트 행주가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시너지를 더했다.
선선한 가을에 걸맞은 편안한 바이브로 돌아온 신곡 '후디에 반바지'에 기대가 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디에 반바지’…이효리만의 당당한 매력
가수 이효리가 신곡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이효리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
신곡 ‘후디에 반바지’는 여유로운 바이브에 이효리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힙합 아티스트 행주가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시너지를 더했다.
춥지도 덥지도 않게 ‘후디에 반바지’로 자신만의 적당한 밸런스를 찾겠다는 주체적인 이야기를 노랫말에 녹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길거리도 레드카펫으로 만드는 이효리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인다.
이효리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특별한 매력과 함께 자신만의 이야기가 담긴 곡들로 대중을 매료시켜 왔다. 선선한 가을에 걸맞은 편안한 바이브로 돌아온 신곡 ‘후디에 반바지’에 기대가 커진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대표, ‘그알’ 인터뷰이 고소 “명예훼손”(공식) - MK스포츠
- 현실판 ‘더 글로리’…학폭 고발한 표예림 극단적 선택 - MK스포츠
- 재계약·열애설·19금쇼…리사, 논란 ing에도 노출 사진 셀프 공개(종합)[MK★이슈] - MK스포츠
- 모니카, ‘스우파’ 언니들도 놀랄 ‘전신 운동슈트핏’ - MK스포츠
- 황인태 심판, 한국인 최초 NBA 전임 심판 승격 - MK스포츠
- 동유럽 유명 신문 “황인범 그리스 최고다운 실력” - MK스포츠
-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장 활성화 지원 상품 참가 모집 - MK스포츠
- KIA 4승·두산 3승 3패 시나리오 현실로? 그러면 10월 18일 KBO 최초 ‘단판 5위 결정전’ 개최 - MK스
- ‘2006 도하 AG 金 멤버’ 후인정의 안타까움 “그동안 우리만의 리그를 했다, 해외 진출하는 선수
- 벅스턴, 키릴로프 대타로 로스터 합류 [ALDS]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