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급 3억3천' 손흥민 "가격표 안보고 산다? 비싼거 진짜 싫어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급 3억3천을 받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플렉스 이미지'를 부인했다.
손흥민은 "많은 분들이 진짜 오해하실 수도 있는데 저도 비싼거 싫어해요. 비싼거 싫어하고.."라고 말하자 제작진이 놀라는 모습.
그는 "반응부터가 뭔가 저에게 '플렉스' 붙어 있는것 같은데 아니다. 비싸다 싶으면 사려고 하려다가도 다시 한번 고민하고 안 사게 된 물건들도 진짜 많다. 가격표 진짜 꼼꼼히 본다"고 강조했다.
현재 손흥민의 주급은 3억 3천 수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주급 3억3천을 받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플렉스 이미지'를 부인했다.
최근 손흥민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의 인터뷰에서 팬들이 자신에게 갖고 있는 선입견에 직접 답했다.
그는 '옷 살 때 가격표 안보고 살것 같다'는 질문에 "가격표 무조건 보고 산다"고 강력하게 부인했다.
손흥민은 "많은 분들이 진짜 오해하실 수도 있는데 저도 비싼거 싫어해요. 비싼거 싫어하고.."라고 말하자 제작진이 놀라는 모습. 그는 "반응부터가 뭔가 저에게 '플렉스' 붙어 있는것 같은데 아니다. 비싸다 싶으면 사려고 하려다가도 다시 한번 고민하고 안 사게 된 물건들도 진짜 많다. 가격표 진짜 꼼꼼히 본다"고 강조했다.
'배달 어플을 한번도 사용 안했을 것 같다'는 질문에는 "당연히 써봤다"며 "몸에 안 좋은 음식은 최대한 멀리하려는 편인데 편리하다 보니까 배달 어플 잘 사용한다"고 했다.
손흥민은 '공포 영화를 잘 못 볼 것 같다'는 질문에 "왜 이런 질문을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잘 못본다"고 인정했다. 그 이유에 대해 "무서워서 싫다. 공포영화는 몸 건강에 해로운 것 같다. 잠을 잘 자야하는데 밤에 생각나면 잠을 못 자니까 찾아보지 않는다"고 했다.
숨어서 듣는 명곡에 대한 '숨듣명' 질문에 무슨 뜻인지 몰라 당황한 손흥민은 "BTS 분들 노래를 존중하고 늘 플레이리스트에 넣고 다닌다. 유럽에 있다보니 한국 노래를 많이 찾는데 한국을 많이 알리시는 분들"이라고 존중했다.
현재 손흥민의 주급은 3억 3천 수준. 몸 담고 있는 토트넘은 손흥민과 재계약을 추진중이다. 따라서 주급이 대폭 상승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전망된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파국' 맞이한 '나는 솔로' 16기..옥순vs영숙 카톡 공개
- 김혜연, '대리 모유설' 해명..“김지선 씨가 젖소 부인이라 할 만큼 양 많아. 직접 수유하고 짜놓고도 가”
- 여에스더 “동생, 간염으로 사망 위기..내가 간 이식하려 했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