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드디어 등판…오늘(12일) ‘후디에 반바지’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편안한 무드의 신곡으로 돌아온다.
이효리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
신곡 '후디에 반바지'는 여유로운 바이브에 이효리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힙합 아티스트 행주가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시너지를 더했다.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다. 타인의 기준에 따르기보다, 자신이 생각하는 길을 걸어가는 이효리의 당당한 매력을 담았다.
신곡 ‘후디에 반바지’는 여유로운 바이브에 이효리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힙합 아티스트 행주가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시너지를 더했다. 춥지도 덥지도 않게 ‘후디에 반바지’로 자신만의 적당한 밸런스를 찾겠다는 주체적인 이야기를 노랫말에 녹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길거리도 레드카펫으로 만드는 이효리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인다. 전반적인 안무 제작을 담당한 댄스 크루 메이플립을 비롯해 디렉팅을 맡은 킹키, 특별출연으로 힘을 더한 뱅크투브라더스까지 K팝 대표 댄서진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된 퍼포먼스가 관전 포인트다.
이효리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특별한 매력과 함께 자신만의 이야기가 담긴 곡들로 대중을 매료시켜 왔다. 선선한 가을에 걸맞은 편안한 바이브로 돌아온 신곡 ‘후디에 반바지’에 기대가 커진다.
이효리의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터뷰] ‘한강’ 김희원 “춘석 연기하며 직장인 애환 떠올렸죠”
- [종합] ‘나는 솔로’ 17기 옥순, 2년 반 만에 출연... 솔로남녀, 의사→회계사 ‘반전 직업’
-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남자 키만 봐... 첫 남자친구 알고 보니 게이”
- ‘나는 솔로’ 17기 광수, 핑크 머리로 등장→외과 의사 ‘반전 직업’
- ‘나는 솔로’ 데프콘 “16기 여운으로 돌싱 신청 폭주... 백상 받고파”
- [종합] ‘유퀴즈’ 오정세 “오디션만 1000번... ‘살인의 추억’ 기억에 남아”
- ‘유퀴즈’ 수영 선수 황선우→김우민 “신기록 금메달 후 도핑테스트 받아”
- 신하균·김영광, 19禁 범죄 누아르 ‘악인전기’ 14일 첫 공개
-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이 너무 아까워”
- ‘유퀴즈’ 오상우 비만 전문의, 유재석 허리둘레에 감탄... “관리 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