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여신’ 밈(mim) ‘악녀로 살라신다’ OST

안병길 기자 2023. 10. 12. 07: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밈(mim)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얼마나 좋은지 그댄 알까요’가 발매된다.

‘얼마나 좋은지 그댄 알까요’는 연인을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따뜻하게 노래한 곡이다. ‘어쩌다 우리가 만나 이렇게 사랑하는지 시간이 운명이 우릴 만나게 했어/어렵게 잡은 이 손 놓지 말아요 세상 마지막까지 내 곁을 지켜줘요’와 같이 애틋하고 지고지순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를 특징으로 한다.

유려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음색 여신’으로 사랑받고 있는 밈의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곡의 매력을 더할 전망이다.

이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히트메이커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이주용이 합세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는 OST로 탄생시켰다.

밈(mim)은 지난 2021년 12월 ‘헤어지게 됐죠’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음악성과 대중성이 동시에 돋보이는 앨범 발표는 물론,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앞으로의 행보 역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한편 밈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얼마나 좋은지 그댄 알까요’는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