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퍼포먼스 일부 담은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곡 'Chasing That Feeling'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0월 12일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의미심장한 사운드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티저는 어두운 공간 속에서 신비한 불빛들이 빛나고, 이런 불빛들을 신비롭게 바라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곡 'Chasing That Feeling'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0월 12일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의미심장한 사운드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티저는 어두운 공간 속에서 신비한 불빛들이 빛나고, 이런 불빛들을 신비롭게 바라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함께였던 멤버들은 이어지는 장면에서 각자 다른 공간에 등장한다. 자동차에 시동을 거는 순간 전류가 흐르듯 불빛이 번지거나 도심 속 신호등 위에 아슬아슬하게 서 있는 등 신비로운 현상이 생기는 장면들이 영화 같은 영상미를 풍긴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퍼포먼스 일부가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 및 전체 안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다섯 멤버는 레트로한 느낌의 반주에 맞춰 역동적인 군무를 펼치고, 곡의 느낌을 생생하게 전하는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뉴웨이브 장르의 'Chasing That Feeling'은 질주감 있는 멜로디와 묵직한 비트,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있는 그대로 바라본 현실은 마냥 아름답지는 않지만, 이 고통마저 숙명으로 받아들이겠다는 소년들의 의지를 담았다.
한편, 오는 13일 오후 1시 발매되는 '이름의 장: FREEFALL'은 현실로 활강하는 순간에서 시작해 마침내 대면한 현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