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으로 숙취해소제 한류 이끈다...‘면세점 입점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K이노엔(195940) 숙취해소제 '컨디션'이 글로벌 고객과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
HK이노엔은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이 지난달 롯데면세점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HK이노엔 이커머스팀 담당자는 "글로벌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컨디션의 면세점 입점을 적극 추진했다"며,- "스틱, 환 등 다양한 제형의 숙취해소제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2030세대 외국인 관광객에게 즐겁고 건강한 숙취해소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HK이노엔(195940) 숙취해소제 ‘컨디션’이 글로벌 고객과 접점을 더욱 확대한다. HK이노엔은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이 지난달 롯데면세점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등과 함께 주요 면세점에 모두 입점하게 됐다.
컨디션스틱과 컨디션환은 국내 대형 면세점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HK이노엔 이커머스팀 담당자는 “글로벌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컨디션의 면세점 입점을 적극 추진했다”며,- “스틱, 환 등 다양한 제형의 숙취해소제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2030세대 외국인 관광객에게 즐겁고 건강한 숙취해소 문화를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컨디션스틱은 음주 전후에 물 없이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젤리 제형의 스틱형 숙취해소제로 맛과 휴대성이 특징이다. 국내 최초 환 제형의 숙취해소제인 컨디션환은 목넘김이 좋은 미니 환 제형에 상큼하고 향긋한 엘더베리향을 첨가해 누구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8분 지각했다고…고3 학생 목 조르고 뺨 때린 교사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
- 킥보드 여고생 피하려다 전복된 트럭…“학생과 부모가 물어줘야”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옥순은 영숙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수 있을까[궁즉답]
- 카라큘라 “최근까지 표예림 만나...그 유튜버 어처구니 없다”
- 우승으로 코리안투어 시드 획득한 김근태 “포기하려 했는데 꿈같다”(종합)
- [단독]중대재해법 유예 방침 세웠나…내년 수사관 증원 최소화
- 진교훈 "낮은 자세로 주민 섬기겠다"…당선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