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크고 맑은 가을 날씨…밤부터 구름 많아져[오늘날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다.
당분간 일교차가 10~15도로 크고, 강원 일부 지역에서는 새벽 서리가 내릴 수 있어 건강 관리 및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강원 내륙과 산지 등 일부 지역에서는 아침 기온이 5도 이하까지 떨어져 서리가 내릴 수 있다.
낮과 밤의 기온 차이는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10~15도까지 벌어질 수 있어 건강 관리에도 유의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침 최저기온 7~16도, 낮 최고기온 21~24도
강원 내륙 등 아침 서리…미세먼지는 '좋음'~'보통'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1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점차 구름이 많아지겠다. 당분간 일교차가 10~15도로 크고, 강원 일부 지역에서는 새벽 서리가 내릴 수 있어 건강 관리 및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7~16도, 낮 최고기온은 21~24도로 평년과 유사한 가을 날씨를 보이겠다.
강원 내륙과 산지 등 일부 지역에서는 아침 기온이 5도 이하까지 떨어져 서리가 내릴 수 있다. 낮과 밤의 기온 차이는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10~15도까지 벌어질 수 있어 건강 관리에도 유의해야 한다.
한편 국립환경과학원에 따르면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인해 전국이 ‘좋음’~‘보통’ 수준을 나타내겠다.
권효중 (khji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교훈 강서구청장 당선, 최종 득표율 56.52%…김태우와 17%p 차(종합)
- 8분 지각했다고…고3 학생 목 조르고 뺨 때린 교사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
- 킥보드 여고생 피하려다 전복된 트럭…“학생과 부모가 물어줘야”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옥순은 영숙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수 있을까[궁즉답]
- 카라큘라 “최근까지 표예림 만나...그 유튜버 어처구니 없다”
- 우승으로 코리안투어 시드 획득한 김근태 “포기하려 했는데 꿈같다”(종합)
- [단독]중대재해법 유예 방침 세웠나…내년 수사관 증원 최소화
- 진교훈 "낮은 자세로 주민 섬기겠다"…당선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