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진해성 애교에 소름 “왜 끼를 부려”(트랄랄라)[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진해성의 애교에 질색했다.
10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 21회에서는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과 미(美) 진해성이 팬들을 위해 감동의 팬미팅 '뽕빛 캠프'를 준비했다.
이날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 사연자를 모시고 작은 팬미팅을 연 진해성은 갑자기 애교를 발사하는 등 파격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장윤정이 진해성의 애교에 질색했다.
10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 21회에서는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과 미(美) 진해성이 팬들을 위해 감동의 팬미팅 '뽕빛 캠프'를 준비했다.
이날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 사연자를 모시고 작은 팬미팅을 연 진해성은 갑자기 애교를 발사하는 등 파격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이에 "왜 저럼"이라며 질색한 장윤정.
곧 장윤정은 노래를 부르면서도 치명적인 척을 하고 윙크를 하는 진해성을 목격하곤 "왜 이렇게 끼를 부려"라고 진해성을 향해 한마디했다.
진해성은 "팬들이 앞에 계시니 뭔가 보여드려야겠다는 느낌 때문에"라고 끼 부림(?)에 대해 해명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