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에서 숙박하면 아우디 전기 SUV 무료로 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 오는 13일부터 약 1년 동안 강원도 정선 소재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파크로쉬)에서 시승 체험 프로그램 '그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Green Driving Experience)를 진행한다.
시승 참가자들은 파크로쉬가 위치한 강원도 정선의 청정 자연을 배경으로 아우디 순수 전기 SUV만의 안전하면서도 스포티한 주행 감각을 느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아우디 코리아에 따르면 '그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파크로쉬 숙박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이번 시승 행사의 차종은 2023년식 아우디 Q4 40 e-트론 프리미엄 모델이다. 해당 모델은 이전 연식 대비 복합 기준 주행거리가 43㎞가 늘어나 총 411㎞ 주행이 가능한 모델이다. 합산 최고 출력 203마력과 최대토크 31.6kgm를 발휘한다.
시승 참가자들은 파크로쉬가 위치한 강원도 정선의 청정 자연을 배경으로 아우디 순수 전기 SUV만의 안전하면서도 스포티한 주행 감각을 느껴볼 수 있다.
프로그램은 평일과 주말, 하루 2회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되며 예약 및 문의는 현장 데스크에서 가능하다.
시승이 끝나면 파크로쉬 야외 주차장에 위치한 충전소에서 사용한 양만큼의 전기를 충전하고 차량을 반납하면 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코오롱아우토 전시장과 파크로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행채 뛰는데 긴축 고삐 더 조이나… 이·팔 전쟁에 고금리 쇼크 장기화 - 머니S
- 벼락거지 면하려 너도나도 빚투·영끌… 1년간 늘어난 빚만 476조원 - 머니S
- "안 당해보면 몰라"… 전현무, 환승이별 당했다? - 머니S
- 김우빈, 풀정장 입고 서있을 뿐인데…"분위기에 치인다" - 머니S
- "얼마나 더 떨어질거야" 에코프로, 80만원 붕괴… 3형제 일제히 하락 - 머니S
- '아들맘' 박신혜, 요리보고 조리봐도 고운 미모 - 머니S
- 아이 직접 안 키웠다고?… 오은영 "폐부 찌르는 고통" - 머니S
- 스윙스♥임보라 재결합설 '솔솔'… "사생활 확인 불가" - 머니S
- 레이디제인, '♥임현태'와 초고속 결혼 이유=○○ 때문? - 머니S
- "결혼=당연히 지옥"… 강주은♥최민수, 솔직 고백 보니?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