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걸그룹으로 변신한 TOP7

2023. 10. 12. 0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터 로또’ 밤 10시

TV조선은 12일 밤 10시 ‘미스터 로또’를 방송한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홍지민·김현숙 등이 황금 기사단 용병으로 출연해, ‘미스터트롯2′ 톱 세븐(TOP7)과 노래 대결을 한다.

이날은 ‘사운드 오브 트롯’ 특집. 김소현·손준호 부부의 ‘오페라의 유령’ 듀엣 무대로 시작된다. 출연진은 둘의 엄청난 고음과 하모니에 놀란다. 홍지민과 김현숙은 보는 이들의 기분을 한껏 끌어올리는 무대를 선보인다. 평소 흥이 많은 두 사람이 무대에서 끼를 발산하자, 방청객은 물론 TOP7도 일어나 함께 춤을 춘다. 다른 출연자가 “돈 주고 봐야 할 무대”라며 감탄할 만큼의 역대급 무대.

TOP7은 이날 여장을 한 채로 무대에 오른다. ‘10승 하면 여장 하겠다’는 공약을 지킨 것. 멤버들은 걸그룹 ‘핑클’ 분장을 하고, 핑클의 노래 ‘영원한 사랑’을 부른다. 잘 어울리는 맴버가 있는 반면, 충격적인 비주얼도 있다. 현장을 발칵 뒤집은 ‘영원한 사랑’ 무대를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