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순자 “남자 키만 봐... 첫 남자친구 알고 보니 게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순자가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11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녀의 등장이 전파를 탔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녀의 등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세 번째 순자는 부모님의 응원을 받으며 등장했다. 순자는 “전 진짜 얼굴은 안 가렸던 것 같다. 근데 딱 하나 봤던 건 키다. 어렸을 때는 무조건 180cm 이랬는데 이제는 조금 내려갔다. 174cm만 넘자?”라고 전했다.
순자는 본인 외모에 대해 “전 전형적으로 예쁜 한국 스타일은 아니다. 피부톤이 까맣고, 가끔 남자들 연락오는 거 보면 제가 조용한 줄 알았다더라. 이제 알고보니 왈가닥 스타일”라며 “첫 남자친구가 알고 보니까 게이였다”고 밝혔다.
또 “저 한 번도 메이크업 안 받아봤는데 제발 화장 받고 가라는 거다. 그래서 화장 받고 왔다”며 남다른 토크력을 자랑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솔로’ 17기 광수, 핑크 머리로 등장→외과 의사 ‘반전 직업’
- ‘나는 솔로’ 데프콘 “16기 여운으로 돌싱 신청 폭주... 백상 받고파”
- [종합] ‘유퀴즈’ 오정세 “오디션만 1000번... ‘살인의 추억’ 기억에 남아”
- ‘유퀴즈’ 수영 선수 황선우→김우민 “신기록 금메달 후 도핑테스트 받아”
- 신하균·김영광, 19禁 범죄 누아르 ‘악인전기’ 14일 첫 공개
-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이 너무 아까워”
- ‘유퀴즈’ 오상우 비만 전문의, 유재석 허리둘레에 감탄... “관리 잘해”
- ‘유퀴즈’ 이다슬 성우 “인공지능 ‘지니’ 목소리 녹음... 비밀 유지 계약서 적어”
- ‘혼례대첩’ 로운, 깐깐한 유교 보이가 옵니다
- 이서진, 유재석·이효리 소속사 안테나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