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데프콘 “16기 여운으로 돌싱 신청 폭주... 백상 받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데프콘이 백상에 대한 야망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데프콘이 17기 소개를 앞두고 16기 소감을 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데프콘이 17기 소개를 앞두고 16기 소감을 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데프콘은 “폭풍처럼 몰아쳤던 16기를 보내고 이제 새롭게 17기를 시작한다. 돌싱 특집의 여운이 굉장히 세다. 돌싱분들의 신청이 폭주하고 있다고 한다. 일반 기수들 신청도 받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결혼이 하고 싶은 모든 솔로 남녀분들 언제든지 열려있으니 많이 연락달라. 이 프로그램 잘돼서 백상 받을 수 있게 부탁좀 드리겠다. 이 프로그램은 가능성 있다”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유퀴즈’ 오정세 “오디션만 1000번... ‘살인의 추억’ 기억에 남아”
- ‘유퀴즈’ 수영 선수 황선우→김우민 “신기록 금메달 후 도핑테스트 받아”
- 신하균·김영광, 19禁 범죄 누아르 ‘악인전기’ 14일 첫 공개
- 공효진♥케빈오, 결혼 1주년…“시간이 너무 아까워”
- ‘유퀴즈’ 오상우 비만 전문의, 유재석 허리둘레에 감탄... “관리 잘해”
- ‘유퀴즈’ 이다슬 성우 “인공지능 ‘지니’ 목소리 녹음... 비밀 유지 계약서 적어”
- ‘혼례대첩’ 로운, 깐깐한 유교 보이가 옵니다
- 이서진, 유재석·이효리 소속사 안테나 갈까
- ‘사장돌마트’ 이신영·시우민·채형원, 안구 건강 복지 대단하네
- ‘홍김동전’ 주우재 “2PM 준호 농밀한 매력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