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광수, 핑크 머리 외과 의사…반전의 반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광수가 반전 직업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 17기가 등장했다. 나는>
한편 ENA·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나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는 솔로' 17기 광수가 반전 직업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 17기가 등장했다.
17기 광수가 "평소에 하고 다니던 모습과 다른 모습으로 온 것 같다"라고 쑥스러워하며 "외모로 튀기보다 저를 보여주는 게 더 나을 것 같다고 주변에서 많이 말렸다"라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이어 분홍색 염색 머리로 시선을 강탈한 사전인터뷰 당시의 광수 모습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광수는 대학교 병원 응급실에서 촉탁의로 근무 중인 외과 의사라고 고백해 반전을 안겼다. 광수는 "외과 지원자들이 별로 없어 밤에 응급실을 본다거나 환자를 볼 의사 인원이 부족해 '촉탁의'라는 걸 고용해서 과를 운영하고 있다"라고 부연하며 간이식 분야를 다시 배우려고 하는 과정에 교수님들로부터 촉탁의 위촉을 받았다고 전했다. 현재 광수는 6개월만 하자고 구두계약이 된 상태라 9월부터는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ENA·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56세 채시라, 한국무용수 깜짝 변신…단아한 한복 자태 [N샷]
- '고딩엄빠5' 최지혜, 18세에 엄마된후 결혼만 세번…MC들 충격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