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안경이 제일 잘생겨” 어린이 팬 발언 폭소(트랄랄라 브라더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린이 팬의 발언이 웃음을 안겼다.
10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 21회에서는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과 미(美) 진해성이 팬들을 위해 감동의 팬미팅 '뽕빛 캠프'를 준비했다.
이날 안성훈, 진해성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에서 자신들에게 사연을 보낸 사연자들을 직접 모시고 팬미팅을 개최했다.
안성훈, 진해성은 팬들과 함께 음식을 먹으며 어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어린이 팬의 발언이 웃음을 안겼다.
10월 1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 21회에서는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과 미(美) 진해성이 팬들을 위해 감동의 팬미팅 '뽕빛 캠프'를 준비했다.
이날 안성훈, 진해성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뽕이 빛나는 밤에' 코너에서 자신들에게 사연을 보낸 사연자들을 직접 모시고 팬미팅을 개최했다. 두 사람은 팬들을 위해 수박화채, 크리스피 삼겹살, 비빔국수, 돈족구이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며 정성을 기울였다.
안성훈, 진해성은 팬들과 함께 음식을 먹으며 어울렸다. 이때 엄마, 할머니를 따라온 한 어린이 팬은 안성훈의 "어디가 제일 잘생겼어"라는 질문을 받았는데. 어린이는 "안경"이라고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안성훈은 "이걸로다가 자주 쓰겠다"고 너스레 떨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
- 이윤지 “첫째 임신 숨겼다 뒤늦게 발각, 스태프가 ‘밤 촬영 어떡하냐’고” (금쪽상담소)
- 故 노영국, 안타까운 정신이상 열연 “재벌회장이 구두닦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유재석 그린 손흥민 얼굴에 비난 폭주…유승호 “너무 못 그려”(런닝맨)
- 서장훈, 녹화중 실언에 비난 폭주 “재수없는 소리하지마”(먹찌빠)
- 전현무, 前여친과 연애 어땠길래 “네가 안 당해봐서 그래”(지구별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