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가을-겨울 추천지로 사이판-티니안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는 올 가을-겨울 시즌 추천 여행지로, 따뜻한 날씨와 리조트 휴양, 도심 관광 삼박자를 고루 갖춘 북마리아나제도의 '사이판'을 선정했다.
북마리아나제도는 사이판, 티니안, 로타 등 1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가족여행 및 골프, 액티비티 목적의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는 올 가을-겨울 시즌 추천 여행지로, 따뜻한 날씨와 리조트 휴양, 도심 관광 삼박자를 고루 갖춘 북마리아나제도의 ‘사이판’을 선정했다.
북마리아나제도는 사이판, 티니안, 로타 등 1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가족여행 및 골프, 액티비티 목적의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11일 마리아나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 2년간 사이판 전체 여행객의 80% 이상이 한국인으로 나타났고, 올해 7월에는 한국인 관광객이 사이판 전체 여행객의 82.2%를 차지해 인기 여행지임을 증명했다. 하나투어 사이판 패키지 연령별 예약 데이터 분석 결과, 올해 3분기 0~19세가 22%, 30~49세가 58%를 차지해 주 여행객이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로 나타났다.
하나투어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사이판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다. [성인2+아동2 가족전용] 사이판 5일 상품은 종합 휴양리조트 사이판 PIC에서 휴식과 각종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에는 티니안 데이투어가 포함된 사이판 4일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이판에서 경비행기로 10분 거리에 있는 티니안으로 이동해 사이판과 티니안의 매력을 모두 느껴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사이판은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요건을 갖춘 여행지로, 매년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북마리아나 제도 내 다양한 섬을 활용한 독특한 여행 상품으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사인도 안 해줬다”…마라톤 완주 후 ‘팬 서비스’ 갑론을박
- “오염수 너희가 다 X먹어라”…국힘 여성 시의원, 시민에 폭행당해
- 김제동, 3년 만에 예능 진행자로 복귀…'성지순례' MC 합류
- '결혼 30년차' 강주은 “최민수 빚 40억 …남편이 여리고 정이 많다”
- 빽가 "前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외제차 선물 요구"
- 올해 미스코리아 眞 21세 최재원…보스턴大서 디자인 전공
- '개그콘서트' 11월 12일 첫 방송 확정…3년 반 만에 부활
- 비·김태희 집 수차례 초인종 누른 스토킹 女 내달 첫 재판
- 90년대 ‘청춘스타’ 김민종, 국감장에 나오나…무슨 일?
- “음료 안 돼요” 버스 기사 한마디에…길바닥에 냅다 던진 ‘진상 승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