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이어 RM까지 '솔로' 선언…"여친 없고, 안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잇달아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RM은 "여자친구를 소개해 달라"라는 댓글을 보고 정확히 입장을 밝혔다.
지난 2일 스테이션 헤드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정국은 "자꾸 글이 보여서 그러는데 여자친구 없다"며 "여자친구 없고, 여자친구 안 만난다"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잇달아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RM은 10일 위버스 라이브 방송에서 연애에 대한 질문이 들어오자 에둘러가지 않고 정공법을 택했다.
RM은 "여자친구를 소개해 달라"라는 댓글을 보고 정확히 입장을 밝혔다.
RM은 "(여자친구를) 정말 원하지만 지금은 없다"라고 정확히 밝힌 가운데, "나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해 줄 수 있느냐"라는 말로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앞서 정국도 현재 여자 친구가 없다고 직접 밝혔다.
최근 정국은 싱글 '3D' 발매 후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였던 바.
지난 2일 스테이션 헤드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정국은 "자꾸 글이 보여서 그러는데 여자친구 없다"며 "여자친구 없고, 여자친구 안 만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금은 일만 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 없으니 그만 이야기해 달라"라며 "여자친구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로 하자. 지금은 진짜 아미들밖에 없다"라고 거듭 강조했다.
또 이렇게 팬들에게 직접 입장을 밝힌 것과 관련, "속이 시원하다. 내겐 아미들만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라고 힘줘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지난해 6월을 끝으로 그룹 활동을 쉬고 개인 활동에 돌입했다.
진에 이어 현재 제이홉이 병역 의무를 이행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파국' 맞이한 '나는 솔로' 16기..옥순vs영숙 카톡 공개
- 김혜연, '대리 모유설' 해명..“김지선 씨가 젖소 부인이라 할 만큼 양 많아. 직접 수유하고 짜놓고도 가”
- 여에스더 “동생, 간염으로 사망 위기..내가 간 이식하려 했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