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7년째 가평서 전원생활…"슬럼프 때문" 솔직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전원생활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멤버 김동완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김동완은 가평에 집을 지었다며 7년째 살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완의 가평 집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동완이 전원생활 중인 일상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멤버 김동완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김동완은 가평에 집을 지었다며 7년째 살고 있다고 밝혔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슬럼프 때문이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2016년쯤 이 일을 못하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다. 불면증, 강박증이 심했다. 항상 잠을 못 잤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가평으로) 이사 후 약을 먹은 것처럼 10시간씩 잠을 자게 되더라. 그렇게 몇 달 시간이 흐르니까 수면 패턴이 돌아왔다"라면서 "이 곳에 땅을 매입하고 집 짓고 산다"라고 털어놨다.
김동완의 가평 집이 공개됐다. 자연과 함께하는 집은 마치 펜션 같았다. 모닝 요가를 즐기는 그의 모습에 출연진들이 "너무 좋네, 진짜 행복하겠다"라며 부러워했다.
김동완은 "음이온 맞으면서 폐에 산공기를 넣어준다"라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가수 이승철이 "약간 자연인 냄새가 난다"라며 웃었다. 개그맨 문세윤도 "(자연인) 윤택이 형이 올 것 같은데?"라면서 "아이돌이 이제 자연돌로 활약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