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대체로 맑고 일교차 커...출근길 안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목요일인 1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밤부터 구름이 많겠다.
아침 차를 운전해 출근한다면 안개가 짙어 가시거리가 짧아 유의해야 한다.
아침과 낮 기온 차가 내륙을 중심으로 10~15도로 크게 나타나 일교차에 유의해야 한다.
강원내륙·산지에는 아침 기온이 5도 이하로 떨어져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인 1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밤부터 구름이 많겠다. 아침 차를 운전해 출근한다면 안개가 짙어 가시거리가 짧아 유의해야 한다.
아침 최저기온은 7∼16도, 낮 최고기온은 21∼24도로 예보됐다. 아침과 낮 기온 차가 내륙을 중심으로 10~15도로 크게 나타나 일교차에 유의해야 한다.
강원내륙·산지에는 아침 기온이 5도 이하로 떨어져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주요 도시 예상 최저기온과 최고기온은 서울 13도와 23도다. 이어 인천 14도와 22도, 대전 10도와 23도, 광주 13도와 24도, 대구 11도와 23도, 울산 12도와 21도, 부산 15도와 23도 등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제주 해안, 동해안에는 너울이 유입돼 갯바위, 방파제를 넘을 정도로 높은 물결이 밀려올 수 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1.5m, 서해 앞바다에서 0.5m, 남해 앞바다에서 0.5∼1.5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남해 0.5∼2.0m, 서해 0.5∼1.5m로 예측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고도 안 했는데… 기아 EV3, 독일 자동차 어워드서 ‘4만유로 미만 최고車’
- 12인치 화면 쭉 당기니 18인치로... LG디스플레이, 세계 첫 개발
- [르포] 반도체·우주산업 수출의 공신, 경주 양성자가속기
- “전화가 끊이지 않는다”… 트럼프와 가까운 로비스트 大호황
- ‘메가캐리어’ 앞둔 대한항공... 조직·마일리지 통합 준비
- [벤처 인사이드] 반려동물 영양제 맞춤 제작…김봉진이 찍은 ‘퍼펫’
- [비즈톡톡] 청소년 보호에 팔 걷어부치는 SNS·게임 회사들… 소셜창·사용시간 규제 강화
- 전용 기사가 공항까지 데려다준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쇼퍼 서비스’
- [실손 대백과] 교통사고 치료비도 실손 보상 가능… 쌍방과실이면 40%까지
- [인터뷰]“트럼프 당선에 높아진 韓 전쟁 가능성…美는 대만 포기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