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LG, 경남농협과 업무협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LG세이커스는 지난 10월 10일(화) 경남농협(본부장 김주양)과 '경남 농축산물 소비촉진과 사회공헌 확산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LG세이커스 한상욱 단장은 "경남 도민의 많은 애정과 관심, 그리고 경남 농산물 상생협력에 힘입어 지난 시즌 정규리그 2위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시즌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으며, 2021년부터 시작한 경남농협과의 상생협력 사업을 통해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하였으며, 경남농협 김주양 본부장은 "경남농업인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LG세이커스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해나가겠다. 이번 시즌 창원LG세이커스의 우승을 기원한다."고 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LG세이커스는 지난 10월 10일(화) 경남농협(본부장 김주양)과 ‘경남 농축산물 소비촉진과 사회공헌 확산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는 LG세이커스 한상욱 단장과 조상현 감독, 경남농협 김주양 본부장이 참석하였으며, 경남농협은 2023~2024시즌 홈경기마다 관람객에게 우리 농축산물 경품을 증정함으로써 즐거움과 건강을 선사하고, LG세이커스는 전광판을 통해 경남 농축산물을 소개함으로써 경남 농축산물 소비촉진과 고향 사랑기부제 활성화에 힘을 보내기로 했다. 또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될 수 있도록 LG세이커스가 경기에 승리할 때마다 농축산물을 적립하여 시즌 종료 후 선수단과 함께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할 계획이다.
LG세이커스 한상욱 단장은 “경남 도민의 많은 애정과 관심, 그리고 경남 농산물 상생협력에 힘입어 지난 시즌 정규리그 2위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시즌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으며, 2021년부터 시작한 경남농협과의 상생협력 사업을 통해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하였으며, 경남농협 김주양 본부장은 “경남농업인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LG세이커스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해나가겠다. 이번 시즌 창원LG세이커스의 우승을 기원한다.”고 하였다.
사진 제공 = 창원 LG 세이커스 농구단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