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김지연 이사,' 최고 IR 담당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한국IR협의회가 주최하는 '2023 한국IR대상'에서 최고 IR 임원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IRO(Investor Relations Officer)' 수상자로 회사 IR 담당인 김지연 이사가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김지연 이사는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IR 활동을 통해 기업과 주주, 투자자, 시장과의 신뢰를 쌓아온 성과를 인정받아 최고의 IRO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아프리카TV는 한국IR협의회가 주최하는 ‘2023 한국IR대상’에서 최고 IR 임원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IRO(Investor Relations Officer)’ 수상자로 회사 IR 담당인 김지연 이사가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한국IR대상은 한국IR협의회 주관으로 매년 기관투자자 추천, 한국IR대상선정위원회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는 IR 분야 대표 시상식이다. 베스트 IRO상은 상장 기업 IR 담당자 중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사람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김지연 이사는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IR 활동을 통해 기업과 주주, 투자자, 시장과의 신뢰를 쌓아온 성과를 인정받아 최고의 IRO로 선정됐다.
김지연 이사는 “아프리카TV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주주,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실적과 경영계획을 투명하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관계자 모두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리카TV, 쇼호스트 대상 BJ 발굴 오디션 진행
- 아프리카TV 샵프리카, 자체 브랜드 상품 출시
- 아프리카TV "유튜브·트위치보다 유해 콘텐츠 필터링 기술 우위"
-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콘텐츠 신규 브랜드 'AF OPEN' 선봬
- 아프리카TV, 충북 괴산 수해 피해 가구에 성금 1억 기부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