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MBN 진출’ 임성훈, 방송 인생 50년만 건강 프로그램 MC 첫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수 진행자'의 대명사 임성훈이 MBN과 손잡고 건강 프로그램 MC에 첫 도전한다.
1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임성훈은 MBN 신규 건강 프로그램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 메인 MC로 나선다.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은 유전자 검사를 소재로 한 건강 프로그램으로, 유전자 검사를 통해 스타들의 혈통 비율부터 유전자 변이로 발병 가능한 질병을 예측하고, 그 예방법까지 소개하는 토탈 솔루션 건강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 인생 50년 만에 건강 프로그램 첫 도전
‘장수 진행자’의 대명사 임성훈이 MBN과 손잡고 건강 프로그램 MC에 첫 도전한다.
1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임성훈은 MBN 신규 건강 프로그램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 메인 MC로 나선다.
MBN과 처음으로 합을 맞추게 된 임성훈은 매회 스타들의 유전자 검사를 통해 나온 혈통 비율‧유전자 변이로 인한 질병 발병 위험을 3명의 전문의와 낱낱이 파헤쳐보고, 스타들의 일상생활을 통해 건강 운명을 바꾸는 좋은 법칙과 나쁜 법칙을 함께 살펴본다.
특히 방송 인생 50년 만에 건강 프로그램 MC에 첫 도전하게 된 임성훈은 그간 쌓아온 현장에서의 순발력으로 동물적인 진행 감각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에는 ‘건강 햇병아리’ 아나운서 윤지영과 ‘건관남(건강에 관심이 많은 남자)’ 배우 이광기도 고정 출연자로 나선다. 두 사람이 MC 임성훈과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도 관전포인트다.
‘임성훈의 스타 유전자 X파일’은 10월 14일 토요일 오전 9시 40분 첫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의혹 그 후…박혜수 측 “‘명예훼손’ 피고소인, 기소의견 송치”(공식) - MK스포츠
- 브루노 마스, 급하게 콘서트 취소…이스라엘 긴급 탈출 - MK스포츠
- 에스파 카리나 비하인드 컷 공개…도발적인 섹시美 - MK스포츠
- 배우 이채영, 글래머 S라인 몸매+섹시&큐트 매력 - MK스포츠
- 남자배구 항저우 참사, 신영석 작심 발언 “예고된 참사, 5년 전도 늦었다 말했는데…‘한국은
- ‘타선 대폭발+박세웅 9승’ 롯데, 홈 최종전서 대승…3위 싸움 한창인 두산에 고춧가루 팍팍 - MK
- V-리그 변수로 떠오른 아시아쿼터, 누가 기대되나요? 료헤이 5표! 권영민 감독은 “더 잘할 것”
- 한국격투기최강 강지원, 캐나다 레슬링 챔프와 대결 [ONE] - MK스포츠
- 상처와 후회만 남은 항저우AG, 이우석은 굳게 다짐했다 “이제는 후회하고 싶지 않아” [MK인터뷰
- 오마리 스펠맨 향한 ‘식버지’의 신뢰, 그리고 경고 “살 빼기로 약속, 위기인 것 알고 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