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 잘 왔다”..정주리, 명절에 시母 무릎에 누워 야식 기다리는 며느리(‘정주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주리가 행복한 명절을 보냈다.
11일 '정주리'에는 '추석에 캠핑하는 가족 어떤데..★ 20명 넘는 대가족의 흔한 명절 풍경(feat. 마쉬멜로우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추석 연휴 정주리가 아이들과 함께 시댁에서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식사 후 정주리는 시어머니 옆에 누워 야식을 기다리는 행복한 추석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정주리가 행복한 명절을 보냈다.
11일 ‘정주리’에는 ‘추석에 캠핑하는 가족 어떤데..★ 20명 넘는 대가족의 흔한 명절 풍경(feat. 마쉬멜로우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추석 연휴 정주리가 아이들과 함께 시댁에서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이들과 내려간 정주리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에 나섰다. 정주리는 “기쁜 소식이라고 해야 될지 모르겠지만 차례가 없어졌다. 이건 솔직히 어머님이 제일 박수를 치고 싶었을 수도 있는데 명절에 우리가 같이 캠핑을 하기로 했다”고 웃었다.
하지만 “나는 근데 며느리로서 좀 불편하다. 나로 인해 없어졌나 하고. 내가 계속 시집와서 애를 임신하고 애를 보다 보니까 집안일도 전혀 안 하기도 하고 내가 마음이 너무 불편했는데 아버님이 말씀을 하신 게 너는 이 집안에 제일 어른이다. 왜 지금까지 지시를 안 했니. 나는 그냥 아버님 옆에서 술 한잔 같이하면 되는 거라고”라며 “우리 가족 사랑합니다. 시집 잘 왔다”고 웃었다.
식사 후 정주리는 시어머니 옆에 누워 야식을 기다리는 행복한 추석을 보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안테나 “이서진과 전속계약 긍정 논의”…이효리·유재석과 한솥밥 먹나
- 장영란, 다이어트 성공 후 파격 패션 도전..“경사 중에 경사”
- ‘섹시+청순’ 다 되는 이효리, 다시 찾은 리즈시절
- 학교폭력 고발한 표예림, 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추정
- [단독] LH검단신도시 APT, 다른 4개동서 무더기 철근 누락 ‘발견’…전면재시공 주장한 감리단장
- 이승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중형차 한 대 값 “주 400회 방송, 산에 사는 줄 알아”(소년
- 윤계상 “10kg 증량에 행복 찾아와, 최근 젤리 8만원어치 플렉스”
- “금메달 하루만 빌려줘” 안정환, 이것이 시청률 1위의 재치...“그 꿈 이루어졌다”(스포츠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