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프로배구 정관장, 17일 홈 개막전 풍성한 행사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배구 정관장 레드스파크스가 2023-24시즌 도드람 V리그 홈 개막전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정관장은 오는 17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IBK기업은행을 상대로 홈 개막전이자 2023-24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구단은 대전 홈개막전에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서는 홈 개막전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한 500개 한정판 구단 카드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여자프로배구 정관장 레드스파크스가 2023-24시즌 도드람 V리그 홈 개막전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정관장은 오프시즌들어 KGC인삼공사에서 팀명을 새롭게 바꿨다.
정관장은 오는 17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IBK기업은행을 상대로 홈 개막전이자 2023-24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구단은 대전 홈개막전에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 입장하는 관중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핏'을 증정한다.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서는 홈 개막전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한 500개 한정판 구단 카드도 선물한다.
또한 경기장 곳곳에 위치한 레드스파크스 앰블렘을 사진으로 찍어 소셜미디어(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GC 인삼공사 AQ선발 메가왓티 입국 "반가워요!"
- "지아로 불러주세요" 女배구 KGC인삼공사 지오바나 입국
- KGC인삼공사 배구단, 정관장 구단명 변경 KOVO 공식 승인
- "막내, 열심히 해주길" vs "지는 해는 쳐다보지 않는다"…한국전력 베테랑의 유쾌한 설전
- 쿠팡, 화장품 체험 팝업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오픈
- "저학년에 음란물 보여주고 신체 접촉도…" 초등학생 3명 '덜미'
- [포토]지스타 2024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
- [포토]'게임에 집중'
- EBS "국어, 작년 수능보다 쉬워…수험생 시간 부족 어려움 줄었을 것"
- [포토]'지스타 2024' 찾은 넷마블 방준혁 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