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챔’ 저스트비, 당차고 날카로운 퍼포먼스 ‘MEDUSA’

손봉석 기자 2023. 10. 11. 19: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펼쳤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1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미니 4집 ‘÷ (NANUGI)’(나누기) 타이틀곡 ‘MEDUSA’(메두사) 무대를 공개했다.

‘에코버스’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선보인 저스트비는 지구를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되돌려 지켜내겠다는 다짐과 이를 위해 꼭 필요한 나눔과 실천이라는 메시지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풀어냈다. 저스트비의 개성 강한 록 보컬이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저스트비는 당차고 날카로운 동작의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무대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동작을 절도 있게 표현해내며 저스트비만의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했고, 손가락과 팔을 이용한 다양한 제스처 동작이 강한 인상을 남겼다.

‘÷ (NANUGI)’는 저스트비의 새로운 목소리를 담아낸 앨범으로, 나누기 기호로 에코버스(ECO+Universe) 콘셉트를 풀어내며, 전 세계 전 세대의 공감대를 아우른다. 나눔과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 전 세대 음악 팬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MEDUSA’는 신화 속 인물인 메두사에 빗대어 지구를 본래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되돌려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표현했다.

저스트비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