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2일 동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은 12일 오전 11시 서울 용산 국방컨벤션에서 열리는 여성 제대군인 간담회에 참석한다.
제대군인 지원정책의 발전 방향 등을 모색하는 자리로, 대한민국 최초의 여군 조종사로 6·25전쟁에 참전한 김경오 예비역 공군 대위를 포함해 9명의 여성 제대군인이 참석한다.
⊙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은 11일 한국여성단체협의회(회장 허명) 고문으로 위촉됐다.
진 회장은 방과 후 돌봄교실과 경력 단절 여성 지원 등에 대한 정책 제언과 자문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은 12일 오전 11시 서울 용산 국방컨벤션에서 열리는 여성 제대군인 간담회에 참석한다. 제대군인 지원정책의 발전 방향 등을 모색하는 자리로, 대한민국 최초의 여군 조종사로 6·25전쟁에 참전한 김경오 예비역 공군 대위를 포함해 9명의 여성 제대군인이 참석한다.
⊙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은 11일 한국여성단체협의회(회장 허명) 고문으로 위촉됐다. 진 회장은 방과 후 돌봄교실과 경력 단절 여성 지원 등에 대한 정책 제언과 자문을 맡는다.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가자지구서 이-팔 어린이들이 학살당하고 있다
- ‘총선 전초전’ 불 붙은 강서구 재보궐…진 쪽은 치명상 불가피
- 한동훈 “이균용 검증 법무부가 했다…판단은 대통령실이” [영상]
- 아프간 규모 6.3→6.3 연속 강진…“다 잃었다” 지원 호소
- 온라인 들끓던 ‘수원 일가족 전세사기’ 일파만파…이미 300여건 신고
- 서두르는 일본 ‘장거리 미사일’ 실전 배치…어딜 노리나
- 하마스, 비트코인으로 돈 모았다…“가상자산 2년 550억 입금”
- 10조 기부하고 떠난 억만장자, 방 2칸 소형 아파트에서 눈 감다
- ‘아들 학폭 무마’ 정순신 “죄송”…6개월 만에 국회 출석 사과
- 4억년 전 ‘푸른 피’ 투구게의 유영…“살아있다니, 정말 놀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