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적으로 맑은 가을날씨…금요일까지 비소식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부터 모레까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가을을 만끽하기에 좋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내일도 전반적으로 오늘과 비슷한 기온이 예상됩니다.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8~16도, 최고기온 21~2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일교차 큰 날씨가 계속되겠는데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건강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모레까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가을을 만끽하기에 좋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만 일교차가 커지면서, 해가 지고 나면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체온조절에 조금 더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오늘 밤과 내일도 전국적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내일 아침에는 곳곳으로 짙은 안개가 끼면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내일은 밤부터 구름이 많아지겠지만 금요일까지는 비소식이 없는 상태인데요.
다만 이번주 토요일에는 중부지방과 전북, 경북을 중심으로 가을비가 내릴 것으로 보여 야외활동 계획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일도 전반적으로 오늘과 비슷한 기온이 예상됩니다. 서울의 경우 아침기온 13도 안팎으로 다소 쌀쌀하겠지만, 낮기온은 23도까지 오르며 온화해지겟는데요, 그만큼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날씨를 보이며 옷차림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8~16도, 최고기온 21~2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일교차 큰 날씨가 계속되겠는데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건강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수경 기상리포터 nocutnew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 흘리는 아내 보곤 사진만 '찰칵'…테니스 치러 간 남편, 검찰 송치
- 8분 지각 "늦잠 잤습니다"에 격분…뺨 때리고 목 조른 담임 교사
- '미성년 73명 성착취' 전 육군 장교 2심 선고 연기…이유는?
- '조폭 저격' 유튜버 너클로 폭행한 일당들…안양지역 조직원이었다
- 남한강 실종男 찾은 수난탐지견 '파도'와 '규리'…전국 2마리뿐
- '의정부 교사 사망' 유족, 학부모 3명 강요 등 혐의로 고소
- 檢, 최재경 허위 녹취 보도 정황 포착…野보좌관·기자 압수수색(종합)
- '다운증후군 영아 살해' 친부모, 혐의 부인…"낙태했다"
- 방영환 택시 노동자 분신…노조·유가족 "완전월급제 투쟁할 것"
- '공포의 3시간'…20m 높이서 멈춘 집와이어 '임시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