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2023년 구인·구직 만남의 날 구직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24일 14시부터 17시까지 목포대학교 남악캠퍼스 생산형창업지원관 내 컨벤션 홀(삼향읍 남악 소재)에서 개최 예정인 '2023년 무안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에 참여할 구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산 군수는 "무안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통해 지역 내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무안군 뿐만 아니라 전남 도내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무안)=김경민기자]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24일 14시부터 17시까지 목포대학교 남악캠퍼스 생산형창업지원관 내 컨벤션 홀(삼향읍 남악 소재)에서 개최 예정인 ‘2023년 무안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에 참여할 구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상하는 일자리’라는 슬로건으로, 무안군과 고용노동부 목포지청이 주최하고, 전남인력개발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기업체-구직자 간 매칭을 통해 다양한 직종에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무안뿐만 아니라 전남 서남권에 소재한 다양한 분야의 15여개 기업이 참여하여 풍성한 일자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직접 구직이 가능한 15여 개의 채용관과 함께 구직자들을 위한 취업컨설팅관, 이력서용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력서 사진관, 입사지원서 컨설팅, 취업·진로상담 등 각종 부대행사관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선착순 30명에게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고급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은 무안군청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전남일자리통합정보망에서 안내문을 확인하면 된다.
김산 군수는 “무안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통해 지역 내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무안군 뿐만 아니라 전남 도내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kkm997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사인도 안 해줬다”…마라톤 완주 후 ‘팬 서비스’ 갑론을박
- '결혼 30년차' 강주은 “최민수 빚 40억 …남편이 여리고 정이 많다”
- 김제동, 3년 만에 예능 진행자로 복귀…'성지순례' MC 합류
- 올해 미스코리아 眞 21세 최재원…보스턴大서 디자인 전공
- 빽가 "前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외제차 선물 요구"
- 비·김태희 집 수차례 초인종 누른 스토킹 女 내달 첫 재판
- 90년대 ‘청춘스타’ 김민종, 국감장에 나오나…무슨 일?
- “음료 안 돼요” 버스 기사 한마디에…길바닥에 냅다 던진 ‘진상 승객’
- “오염수 너희가 다 X먹어라”…국힘 여성 시의원, 시민에 폭행당해
- '가세연 출신' 유튜버 김용호, '부산 고깃집 강제추행' 1심서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