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전서버 이용자 대상 ‘월드 서버 이전’ 실시

  • 0

계정당 2회, 레벨 10 이상 캐릭터 해당
캐릭터 가방 안 저장 아이템만 이전 돼

‘아키에이지 워’가 월드(서버군) 서버 이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가 월드(서버군) 서버 이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카카오게임즈

[마이데일리 = 천예령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키에이지 워’가 월드(서버군) 서버 이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월드 서버 이전은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에게 캐릭터를 새로운 환경에서 육성하는 재미를 전달하는 데에 목적을 뒀다.

지난 8월 진행한 서버 이전과 마찬가지로 동일 서버군 내에서만 캐릭터를 옮기는 것이 아니라 모든 월드를 대상으로 한다.

월드 서버 이전은 이달 17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이용자는 자신이 소유한 10레벨 이상 캐릭터를 모든 월드 서버를 대상으로 자유롭게 옮길 수 있다.

이전은 계정당 2회까지 지원돼, 주력으로 육성한 캐릭터뿐만 아니라 ‘부 캐릭터’까지 함께 이전 가능하다.

이전 조건은 첫 서버 이전과 동일하다.

캐릭터 가방 안에 저장된 아이템만 이전되며, 창고에 보관 중인 아이템은 이전되지 않는다. 또한 이전할 계정이 보유한 직업, 그로아, 탈것 등은 그대로 옮겨진다.

서버 이전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돼 별자리 연구 성공률 증가, 아이템 획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아키에이지 워 게임 정보와 월드 서버 이전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으니 많은 이용자가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예령 기자 cjsthek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