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한솥밥 후배 위클리 위해 커피차 응원…역시 IST 정이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은지가 후배 위클리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화제다.
그룹 위클리(Weeekly)는 11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소속사 선배 정은지가 보내준 커피차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정은지는 "정이사의 응원 수락하시겠습니까?", "우리 짱클리 잘 부탁드려요"와 같이 센스 있는 멘트로 곧 컴백을 앞둔 소속사 후배 위클리에게 유쾌한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정은지가 후배 위클리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화제다.
그룹 위클리(Weeekly)는 11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소속사 선배 정은지가 보내준 커피차 인증샷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은지가 위클리 촬영 현장에 선물한 것으로 보이는 커피차의 모습이 담겼다. 정은지는 "정이사의 응원 수락하시겠습니까?", "우리 짱클리 잘 부탁드려요"와 같이 센스 있는 멘트로 곧 컴백을 앞둔 소속사 후배 위클리에게 유쾌한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
이에 위클리는 "정이사님의 응원을 받아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라며, "생각치도 못한 엄청난 이벤트 덕분에 힘을 받는다"라고 정은지의 애정 어린 응원에 화답, '찐 의리'가 돋보이는 한솥밥 케미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위클리는 데뷔 이전부터 닮고 싶은 롤모델로 꾸준히 에이핑크를 꼽은 바, 오래 간 끈끈하게 이어지고 있는 선후배 간 우정은 보는 이들에 흐뭇함을 안긴다.
올해로 데뷔 13주년을 맞은 정은지는 지난 4월 에이핑크 미니 10집 '셀프(SELF)' 발매에 이어, 최근 단독 앙코르 콘서트 홍콩 '트래블로그(Travelog)'를 성료하는 등 그룹과 솔로를 오가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 후배그룹 위클리는 지난 12일 팬송 '굿 데이(Good Day)'를 발매하고 오는 11월 1일에는 미니 앨범 5집 발매를 확정지으며 한창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파국' 맞이한 '나는 솔로' 16기..옥순vs영숙 카톡 공개
- 김혜연, '대리 모유설' 해명..“김지선 씨가 젖소 부인이라 할 만큼 양 많아. 직접 수유하고 짜놓고도 가”
- 여에스더 “동생, 간염으로 사망 위기..내가 간 이식하려 했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