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러브 메이트 영화 버전’ 조현민-조한결, N차 관람 열풍 주도

손봉석 기자 2023. 10. 11. 1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윈썸, 스튜디오엠포



웹드라마 ‘러브 메이트’가 8회 전편으로 구성된 ‘러브 메이트 영화 버전’을 전격 공개해, ‘N차 관람’과 ‘몰아보기’ 열풍 주도에 나선다.

지난 5월 공개됐던 ‘러브 메이트’(극본 안타티카/연출 소준문/제작 스튜디오 윈썸, 스튜디오엠포)는 사랑을 믿지 않는 까칠한 철벽남과 사랑에 진심인 순수한 직진남의 오피스 밀당 로맨스 드라마다. 악연으로 얽힌 팀장 서이준(조현민)과 신입 사원 정하람(조한결)이 서로에게 빠져들어 가며 진정한 사랑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통해 색다른 감성을 선보이며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러브 메이트’는 조현민, 조한결 등 탁월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신예 배우들의 활약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상황. 조현민은 사랑에 상처받아 ‘연애 불신론자’가 된 팀장 서이준으로 분해 까칠함과 인간적인 면모를 넘나들며 섬세한 열연을 펼쳤다. 또한 조한결은 한 번 꽂히면 앞뒤 안 보고 직진하는 신입 사원 정하람 역을 맡아 설렘을 자극하는 눈빛과 목소리로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러브 메이트’는 조현민과 조한결의 달달한 ‘극강 케미’에 더해 ‘사랑’에 관한 현실감 넘치는 서사와 깔끔하고 세련된 연출력으로 작-감-배 삼박자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면서,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었다. 더불어 ‘러브 메이트’는 공개된 이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1위에 등극, 의미 있는 기록을 세워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오는 12일, ‘러브 메이트’ 8회 전편을 하나로 묶은 ‘러브 메이트 영화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러브 메이트 영화 버전’은 이미 ‘러브 메이트’를 시청했던 분들에게는 놓쳤던 부분을 되짚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아직 접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총망라된 스토리를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는 강력한 몰입력과 집중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로맨스가 딱 어울리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러브 메이트 영화 버전’을 통해 풋풋하면서도 몽글몽글한 연애 감성을 제대로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러브 메이트 영화 버전’은 오는 12일 네이버 시리즈온과 heavenly, 쿠팡플레이,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