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옴니원 NFT에 애니쿤 아트워크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옴니원 NFT는 실물 기반 유틸리티 NFT 전문 마켓플레이스로, 한국조폐공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실물 금과 수령이 가능한 순금 NFT를 판매한다.
옴니원 NFT에서 순금 NFT를 구매하면 한국조폐공사의 금고에 실물 금이 보관돼 안전하게 자산을 보유할 수 있다.
아트워크 NFT는 라온화이트햇의 옴니원 블록체인 기술로 발행돼 위조 및 변조가 불가능하며, 실물 금은 구매자가 수령하기 전까지 한국조폐공사 금고에 안전하게 보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이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에서 ‘애니쿤(ANIKOON)’ 작가의 한정판 NFT 상품을 ‘옴니원(OmniOne) NFT’를 통해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옴니원 NFT는 실물 기반 유틸리티 NFT 전문 마켓플레이스로, 한국조폐공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실물 금과 수령이 가능한 순금 NFT를 판매한다.
옴니원 NFT에서 순금 NFT를 구매하면 한국조폐공사의 금고에 실물 금이 보관돼 안전하게 자산을 보유할 수 있다.
애니쿤은 로봇이나 앤틱토이, 대중문화예술 작품들을 현대미술에 접목해 페인팅과 입체조형물, 아트토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는 물론 런던, 뉴욕 등 해외에서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는 팝아티스트다. 국내외에서 다양한 개인전과 단체전을 통해 작품 세계를 알리며 젊은 세대 사이에서 높은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에 입점한 NFT 제품은 애니쿤의 아트워크 3종과 순금1g을 결합해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판 머지드 NFT다. NFT 지갑에 보관할 수 있는 ‘애니쿤 아트워크 NFT’와 ‘실물 금이 부착된 카드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아트워크 NFT는 라온화이트햇의 옴니원 블록체인 기술로 발행돼 위조 및 변조가 불가능하며, 실물 금은 구매자가 수령하기 전까지 한국조폐공사 금고에 안전하게 보관된다. 실물 금 수령 후에도 아트워크 NFT는 영구 소장이 가능하다
옴니원 NFT은 크리에이터 아트워크를 자유롭게 NFT 민팅(발행)과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입점도 지원하고 있다.
이순형 라온시큐어 대표는 “옴니원 NFT는 지난 7월 스마스월드에 이어 다시 한 번 높은 팬덤을 형성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소장가치가 높은 NFT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옴니원 NFT에 다양하고 독창적이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을 선보여 NFT 구매자와 크리에이터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온시큐어, 창립 11주년 ‘사랑의 걷기 챌린지’ 실시
- 라온시큐어, ‘시큐업 세미나 2023’ 개최
- 라온시큐어, 日월 이용자 구독형 생체인증 360만 돌파
- 라온시큐어, ‘옴니원 통합인증’ 300개 고객사 돌파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