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60개 그룹사’ 할인 행사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11일 입점한 신세계그룹 60여 개 브랜드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주는 '신세계 패밀리.ZIP'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브랜드가 할인과 사은 이벤트를 총 집약해 준비한 행사다.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겨울 패션은 물론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까지 알찬 쇼핑 혜택을 누리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겨울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패션 브랜드는 10~20%씩 할인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신세계백화점 오프 프라이스 매장인 ‘팩토리스토어’는 최대 7%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시코르에서는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해 8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코스메틱 브랜드에서는 인기 제품을 묶어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 세트와 샘플 제공 혜택도 진행한다고 한다.
까사미아는 소파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자주는 신세계 앱에서 1만 원 할인 쿠폰(7만원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한다. 인기 침구류와 파자마 세트를 40~6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브랜드가 할인과 사은 이벤트를 총 집약해 준비한 행사다. 쌀쌀해진 날씨에 가을·겨울 패션은 물론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까지 알찬 쇼핑 혜택을 누리실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아 시신 40여구 발견”…하마스가 쓸고 간 이스라엘 마을의 비극
- “日 오염수 너희가 먹어라” 국민의힘 고양시의원, 행사 중 폭행당해
- ‘10억 뇌물수수’ 혐의 이정근, 항소심서 일부 감형…징역 4년 2개월
- 尹, 신원식 국방부·유인촌 문체부 장관 임명장 수여…김행은 ‘여론 주시’
- “버스 음료 안돼요” 제지하자 길바닥에 ‘퍽’ 내동댕이[e글e글]
- 서울 강서구청장 오후 4시 합산투표율 40.5%…오후 8시까지 투표 가능
- 여고생 킥보드 피하려다 트럭 전복…학생은 그냥 가려 했다 (영상)
- “스토킹 신고해서” 전 여친 8세 아들 살해한 40대, 항소심도 징역 40년
- 한동훈, 인사검증 책임론에 “자료 수집만 하고 판단은 안해”
- 군인 감동시킨 알바생 찾았다…“조명받는 게 죄송”